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Search Search
    • Q. 반납 신청은 언제, 어떻게 하나요?

      A. 예) 5박 6일 렌탈 시 배송 완료일(택배 수령일) 포함 5박 후 6일째인 반납일에 반납하시면 됩니다. 반납일이 토, 일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 그 다음 평일에 반납하시면 됩니다. (쇼룸 방문 렌탈 시 - 토요일이 반납일인 경우 정상 반납) 반납일 전날 카카오톡을 통해 반납 알림 메시지가 고객님께 발송되며, 배송 시 송부되는 주문명세서에서도 반납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납 방법은 배송받았던 패키지(박스, 더스트백, 이너백, 완충재 등)에 그대로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① 우체국 택배 인터넷(www.epost.go.kr) 방문 접수 예약 및 유선 전화(1588-1300) 접수 시 기사님이 방문합니다. (꼭 1일~2일 전에 예약하셔야 합니다.) 택② 가까운 우체국으로 직접 방문 접수 시 오후 5시까지 착불로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③ 기사님 방문 발송 및 직접 발송 후 카카오톡(@미벤트)으로 운송장 또는 영수증 사진을 보내주시면 반납 완료됩니다.

    • Q. 반납은 지정 택배사를 통해서만 가능한가요?

      A. 타 택배사를 이용해 반납하실 경우 약관에 따라 훼손/분실의 위험으로부터 본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불미스러운 사건 발생 시 모든 책임은 고객님께 있어, 규정상 우체국 택배를 이용한 반납만 가능합니다.

    • Q. 반납 지연 시 연체료가 어떻게 되나요?

      A. 반납 신청일 기준 다음 날부터 본사로 반납 완료 되는 날까지 연체일로 산정합니다.

      택배 수령 1일 렌탈가 + RETAIL PRICE(국내 매장가) 1% = 1일 연체료

      사전 연락 없이 반납되지 않을 경우 고의 연체로 간주하여 연체료가 부과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의적인 연체의 경우 법적 절차가 진행되오니 반납일 준수를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한 사유로 인해 반납일에 반납하지 못하는 경우 예약이 없는 상품에 한해서 연장 신청을 할 수 있으니 카카오톡(@미벤트)으로 반드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반납일 당일 연장은 오후 12시 전까지 결제해 주셔야 연장 확정되며, 미결제 시 위 연체료가 청구됩니다.

    • Q. 배송 패키지도 꼭 반납해야 하나요?

      A. 배송받으신 패키지(박스, 더스트백, 이너백, 완충재 등)는 배송/반납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파손 및 훼손으로부터 상품을 보호합니다. 고객님께서 반납하실 때에도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버리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마시고, 꼭 상품과 함께 반납 부탁드립니다.

    • Q. 렌탈한 상품을 세탁해서 반납해야 하나요?

      A. 렌탈 상품의 세탁/수선은 본사 (주)보띠에「아틀리에 수선팀」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하신 후 그대로 반납하시면 됩니다. 단, 손상에 대해 미리 말씀해 주시지 않는 경우 추가 배상액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오염/훼손 발생 즉시 카카오톡(@미벤트)으로 연락 후 최대한 빠른 반납 부탁드립니다.


    CUSTOMER SERVICE  1668-0881 │ 월-토 10:00 ~ 19:00 │ 점심시간 13:00 ~ 14:00 │ 휴무 (일, 공휴일) │ 카카오톡 @미벤트
    DELIVERY   배송조회반납접수 │ 반납주소 : 경기 부천시 신흥로 170 위브더스테이트 5단지 210호
    GUIDE   회사소개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제휴문의 bottier-master@naver.com

    대표 : 남궁태양 │ 사업자등록번호 : 218-86-00847│ 통신판매업신고 : 2019-경기부천-0161 [사업자정보확인]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최지혜
    회사명 : 주식회사 보띠에 │ 팩스 : 02-717-1410│ 이메일 : help@mevent.kr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임정로 11 대양빌딩 2층
    ⓒ MEVENT All rights reserved.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