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A. 휴대폰 본인 인증 시 기입한 성명과 카드 명의가 동일해야 결제가 진행됩니다.
A. 카카오톡(@미벤트)을 상담을 통해 취소 요청한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예약 결제 건은 해당 안 됨) 단, 이미 발송됐거나 택배 수령 후에는 변경/취소가 불가합니다.
A. 주문 취소 신청 즉시 결제수단별 사업자(카드 회사)에게 해당 고객님에 대한 환불 요청을 진행합니다. 카드 회사별로 취소/환불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답변을 위해 카드 회사에 직접 문의하셔야 확인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A.
[교환]
• 상품을 수령한 날 상담 가능 시간 내에 카카오톡(@미벤트)으로 신청한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왕복 배송비 10,000원 : 단순 변심의 경우 구매자 부담, 오배송의 경우 무상입니다. (택배 상자에 배송비 동봉 후 착불 발송)
• 아래의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① 수령일(우체국 운송장 조회 도착일 기준)에 교환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② 가방 손잡이 등에 부착된 사용 확인 택을 제거했을 경우
③ 발송 전 검수 사진과 상품 상태 및 부속품 여부가 상이할 경우
[환불]
•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실제 우체국 택배 접수 시까지의 소요 기간을 뺀 잔여기간만큼 일할 계산된 금액이 반납 완료 후 적립금 환불됩니다.
(자동 할인이 들어간 5박 6일 이상의 경우 할인 전 금액으로 계산됩니다)
※ 상담 시간이 아니거나 휴무(주말, 공휴일)인 경우 교환 및 환불 신청이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 오배송이 아닌 변심에 의한 교환 시에는 왕복 배송비(10,000원)가 발생됩니다.